[뉴스] [BCB 2020] 천지개벽, 숙취해소음료 '천지개벽'과 탄산음료 '제주한라봉 스파클링' 소개

본문

-----기사 본문은 아래 링크 클릭--------

[BCB 2020] 천지개벽, 숙취해소음료 '천지개벽'과 탄산음료 '제주한라봉 스파클링' 소개
입력 2020.10.14


천지개벽은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전시회로 진행되는 '독일 베를린 국제 주류 및 음료 전시회(BCB2020)'에 참가해 숙취해소음료 '천지개벽'과 탄산음료 '제주한라봉 스파클링'을 소개했다.

천지개벽 회사는 대표적으로 숙취해소음료 '천지개벽'과 탄산음료 '제주한라봉 스파클링'을 제조하여 전국 5대 편의점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GS리테일(GS25)와는 오랜기간동안 협업을 하며신제품을 PB상품으로 출시해 왔다.

대표적으로 2017년 국내 최초로 벚꽃추출액을 베이스로한벚꽃스파클링을 출시하여  GS25편의점 기준 부동의 탄산음료1위인 코카콜라를 제치고 1위 판매량을달성하기도 했다.

전국 편의점에 납품판매중이며, 코로나 사태로 인한 비대면 비지니스가 활발한 현재의 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코트라 및 무역협회, 기타 유관기관들의 해외진출 지원사업에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세계시장으로 진출 준비중에 있다.

관계자는 "이번 독일 BCB 2020에는 '천지개벽' 과 '제주한라봉 스파클링' 2종을 출품했다. 현재 여러 EU기업/바이어에서 많은 문의가 오고 있으며 활발하게 비대면 화상상담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개벽'은 천재개벽만의 오이식초 제조방법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 그리고 맛까지 잡은 새로운 개념의 숙취해소 음료다. 혈중 알코올 농도 저하, 아세트 알데히드 분해, 간기능 개선 등희 효과를 가져온다.


'제주한라봉 스파클링'은 청정지역 제주 한라봉 과즙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큼하고 새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즙 탄산 음료다. △청정제주 한라봉 착즙 베이스 △클린탄산을 주입 △제주 한라봉 맛 풍부 △당 함량이 낮아 청량함 상승


한편, '독일 베를린 국제 주류 및 음료 전시회(BCB2020)'는 역사 깊은 주류 및 음료 산업 전시회로서, 바와 펍 종사자들이 참가하며 관련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금년도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시리즈로 개최되는 영국(Imbibe), 브라질, 미국 전시도 동시 개최되어 전세계 바이어들이 참가한다.

국내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수출컨소시엄사업 대체사업의 일환으로 COVID-19  팬데믹으로 위축된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 및 수출 활력을 제고하고자, '독일 베를린 국제 주류 및 음료 전시회(BCB2020)' 참가 지원에 나섰다.